인디 가수 노래 추천

로큰롤 라디오 Rock'N'Roll Radio / 3월 15일

갤로퍼 2020. 3. 15. 07:26

 

하루에 세 곡, 인디 가수 노래 추천

 

3월 15일, 오늘의 가수는 "로큰롤 라디오 Rock'N'Roll Radio"입니다.

2014년 한대음 신인상과 2013년 헬로루키 대상을 수상한 밴드이며, 멤버 전원이 윤도현의 밴드 YB의 테크니션 출신입니다. 솔직히 말씀드리면 소개해드린 다른 가수들과 달리 이 밴드는 제가 잘 모릅니다. 좀 전까지 멍 때리고 랜덤 플레이리스트 듣다가 노래가 너무 좋길래 깜짝 놀라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온 거라ㅋㅋㅋ 

그래서 나무위키의 도움을 좀 받자면, "네오 사이키델릭 디스코"란 장르를 개척한 밴드라 합니다. 장황한 장르 이름에 어울리게 독창성과 실험정신을 가진 음악을 하지만, 대중성을 가진 곡도 여럿 있는 듯 합니다 (예를 들면 보너스로 넣은 "Take Me Home"). 그리고 제가 일단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, 밴드 사운드가 미쳤다는 겁니다. 스포하자면 특히 두번째 곡 "The Mist"가 뒤로 가면 갈수록 사운드가 장난이 아닙니다. 하여튼, 이제 곡 소개로 가보겠습니다. 

 

 

첫 번째, "Shut Up and Dance"

 

두 번째, "The Mist"

 

세 번째, "One more time"

 

+보너스, "Take Me Home" 라이브

 

 

 

 

*"하루에 세 곡, 인디 노래 추천" 글들은 에펨코리아 음악갤러리와 이 블로그에만 올라옵니다. 다른 플랫폼으로 퍼가길 원하시면 얼마든지 그러셔도 되지만 (애초에 이 글을 쓰는 본래 목적이 인디 가수 홍보이니, 널리널리 퍼질 수록 좋습니다),

꼭 [출처: 에펨코리아 음악갤러리 및 티스토리 "일단 만들어둔 블로그"]라고 출처를 남겨주세요.